Re: 오다정 님의 문의글 입니다 > 1:1 문의하기 | 이브자리

1:1 문의하기

Re: 오다정 님의 문의글 입니다
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이브자리 고객상담실입니다.

항상 저희 이브자리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담당자님, 유선상 안내드린 바와 같이
공유해 드린 담당자 메일 주소로 제안 메일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행복함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상담실 정은지 배상

 >
 >
 > 안녕하세요 이브자리 담당자님,
> GS넷비전 디지털광고팀 오다정입니다.
>
> 엘리베이터 런칭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 소개해드리고자 마케팅 제휴 문의 드리고자 하오니, 유관부서로 전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당사는 GS리테일의 자회사로서, GS25 편의점 내 디지털 사이니지 GSTV, 듀얼포스와 더불어 엘리베이터 미디어, 지하철 9호선, 대형 전광판 등
> 다양한 광고 매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당사가 운영하고 있는 광고 매체를 간략히 소개 드립니다.
>
> 1. GS25 편의점 내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
> 2. 전국 약 9,500대 엘리베이터 광고(1주 단위 수량 증가/전국 활발히 설치 중)
> 3. 지하철 9호선 광고
> 4. 부산 미식일상 푸드홀 오시리아(대형 전광판) 광고 
>
> 아파트 엘리베이터 매체인 <미디어믿>은 현재 전국 9,738대 설치되어 있으며, 매주 지속하여 설치 증가되고 있습니다.
> 미디어믿 3월 프로모션으로 전국 패키지 집행 시 GS넷비전의 온드 미디어 제공 뿐만이 아니라, 무료로 이벤트 구좌를 2개 더 제공 드리고 있습니다. (소재 2개로 진행 예정)
>
>
>
>
> <’23년 2월 미디어 프로모션> 
> 혜택1. 미디어믿 전국 패키지 집행 + 부산롯데월드 오시리아 미식일상홀 전광판
> 혜택2. 미디어믿 전국 패키지 집행 + 9호선 or GSTV
> 혜택3. 미디어믿 런칭 기념 전국 패키지 집행 시 무료로 이벤트 2구좌 제공 (간단한 퀴즈 이벤트 통해 입주민을 위한 경품(제품, 서비스, 상품권 제공)
> ->브랜드 로고 및 상품 이미지로 홍보 효과 창출
>
>
> 생활밀착형 광고 매체인 엘리베이터 광고를 통해 출퇴근 직장인, 가족 단위의 아파트 구성원(신혼부부, 주부, 장년층 등) 대상으로
> 홍보 및 제품 구매를 이끌어 낼 수 있는 광고가 가능합니다. 
>
> 엘리베이터 광고는 소비력이 있는 30-50대 여성 분들과 더불어 가족 단위 구성원 타겟으로 적합한 매체입니다.
> 최근 온라인 광고의 과부화로 인해 새로운 신규 채널 발굴을 희망하는 다수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 대표적으로 1월 런칭 이후 플랫폼인 ‘요기요’와 샤워기 ‘닥터피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광고주와 업무 협업을 하고 있습니다.
> 양 사간 시너지 날 수 있는 업무 협업이 되길 희망합니다.
>
>
> 추가로, 현재 GS편의점과 CU편의점 매체 약 6,800대 광고도 진행 가능하니,
>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
> 긍정적으로 검토 부탁드리며,
> 관련하여 문의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연락 주세요!
>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