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자님, 유선상 안내드린 바와 같이
공유해 드린 담당자 메일 주소로 제안 메일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행복함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상담실 정은지 배상
>
>
> 안녕하세요 이브자리 담당자님,
> GS넷비전 디지털광고팀 오다정입니다.
>
> 엘리베이터 런칭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 소개해드리고자 마케팅 제휴 문의 드리고자 하오니, 유관부서로 전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당사는 GS리테일의 자회사로서, GS25 편의점 내 디지털 사이니지 GSTV, 듀얼포스와 더불어 엘리베이터 미디어, 지하철 9호선, 대형 전광판 등
> 다양한 광고 매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당사가 운영하고 있는 광고 매체를 간략히 소개 드립니다.
>
> 1. GS25 편의점 내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
> 2. 전국 약 9,500대 엘리베이터 광고(1주 단위 수량 증가/전국 활발히 설치 중)
> 3. 지하철 9호선 광고
> 4. 부산 미식일상 푸드홀 오시리아(대형 전광판) 광고
>
> 아파트 엘리베이터 매체인 <미디어믿>은 현재 전국 9,738대 설치되어 있으며, 매주 지속하여 설치 증가되고 있습니다.
> 미디어믿 3월 프로모션으로 전국 패키지 집행 시 GS넷비전의 온드 미디어 제공 뿐만이 아니라, 무료로 이벤트 구좌를 2개 더 제공 드리고 있습니다. (소재 2개로 진행 예정)
>
>
>
>
> <’23년 2월 미디어 프로모션>
> 혜택1. 미디어믿 전국 패키지 집행 + 부산롯데월드 오시리아 미식일상홀 전광판
> 혜택2. 미디어믿 전국 패키지 집행 + 9호선 or GSTV
> 혜택3. 미디어믿 런칭 기념 전국 패키지 집행 시 무료로 이벤트 2구좌 제공 (간단한 퀴즈 이벤트 통해 입주민을 위한 경품(제품, 서비스, 상품권 제공)
> ->브랜드 로고 및 상품 이미지로 홍보 효과 창출
>
>
> 생활밀착형 광고 매체인 엘리베이터 광고를 통해 출퇴근 직장인, 가족 단위의 아파트 구성원(신혼부부, 주부, 장년층 등) 대상으로
> 홍보 및 제품 구매를 이끌어 낼 수 있는 광고가 가능합니다.
>
> 엘리베이터 광고는 소비력이 있는 30-50대 여성 분들과 더불어 가족 단위 구성원 타겟으로 적합한 매체입니다.
> 최근 온라인 광고의 과부화로 인해 새로운 신규 채널 발굴을 희망하는 다수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 대표적으로 1월 런칭 이후 플랫폼인 ‘요기요’와 샤워기 ‘닥터피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광고주와 업무 협업을 하고 있습니다.
> 양 사간 시너지 날 수 있는 업무 협업이 되길 희망합니다.
>
>
> 추가로, 현재 GS편의점과 CU편의점 매체 약 6,800대 광고도 진행 가능하니,
>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
> 긍정적으로 검토 부탁드리며,
> 관련하여 문의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연락 주세요!
> 감사합니다.
>
>